메뉴 건너뛰기

웹툰뉴스

 

 

240329 셀시스.png

<셀시스에서 개최하는 음악을 주제로 한 제39회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관련 이미지>

 

셀시스(Celsys)가 음악을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을 제출한 아티스트에게 상금 등을 제공하는 제39회 국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인 드로잉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아티스트는 2024년 4월 18일까지 해시태그 #cspcontest39를 사용하여 Instagram, X 또는 Facebook에 일러스트레이션을 게시할 수 있다. 


콘테스트의 대상은 미화 2,000달러와 일러스트레이션 및 만화 앱인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 EX의 3년 라이센스이다. 준우승 상금은 미화 500달러와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EX의 3년 라이센스다. 또한 참가자는 모든 수준의 아티스트의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일러스트레이션의 타임랩스 동영상을 게시하여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PRO의 1년 라이센스에 대한 복권 추첨에 참여할 수도 있다.

 

셀시스는 이번 콘테스트 개최를 통해 전 세계 창작자들을 지원하고 더 많은 아티스트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창작할 수 있도록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전 콘테스트에는 2,521개의 멋진 일러스트레이션 출품작이 있었으며, 셀시스는 음악을 주제로 더욱 독특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일 것을 기대하고 있다.


셀시스 콘테스트, 참가 규칙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바로가기 : https://www.clipstudio.net/en/cspcontest3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