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외동향

 

 

240322 웹툰 이두나.jpg

<웹툰 이두나의 일본 라인망가 서비스 버전인 '下の階には澪がいる(아래층에는 미오가 있다)'의 대표 이미지>

 

웹툰 <이두나!>는 네이버 웹툰에서 2019~2022 년 기간 동안 연재하였으며, 현재는 일본 라인망가에서 <下の階には澪がいる(아래층에는 미오가 있다)>라는 제목으로 연재 중이다. 대학 합격 후 자취를 시작한 주인공‘스기우라 요우(杉浦陽)’가, 아래층에 살고 있는 전직 아이돌 ‘기사라기 미오(如月澪)’와 만나며 시작되는 청춘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

 

중국에서는 스트리밍 플랫폼 ‘bilibili’를 통해 해당 웹툰의 중국판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었으며, 약 6,000 만의 조회수를 기록하였다. 또한 한국에서 드라마로도 제작된 해당 작품은 현재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일본판 애니메이션 티저에는 비가 갠 후 거리를 거닐고 있는‘미오’의 모습과 함께 일본 성우진도 공개되었다. 많은 비밀을 감추고 있는 전직 아이돌 ‘미오’역을 맡은 사카모토 마아야(坂本真綾)와 미오에게 흔들리는 대학생 ‘요우’역을 맡은 고모토 게이스케(河本啓佑), 요우가 존경하는 선배 ‘모모이 마코토(桃井真珠)’역으로는 오쿠보 루미(大久保瑠美)가, 요우가 미팅에서 만난 상대인 ‘미쿠니 사라(三国紗羅)’역으로 누마쿠라 마나미(沼倉愛美)가 더빙을 진행했다.

 

해당 정보는 3 월 11 일에 진행된 <후지 TV 애니메이션 라인업 발표회 2024>에서 공개되었으며, 발표회에 등장한 성우진이 작품을 직접 소개하였다.

 

위로